▶이동
지난 주말 소나무의 팬싸인회가 있었다. 리뷰게시판을 통해 소나무 스페셜앨범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 팬싸인회까지 다녀오게 되었다.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창꼬스튜디오분들과 함께 부산으로 향했고 그렇게 기대감 넘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일단 나는 부산에 계신 지인과 창꼬스튜디오의 한분과 함께 소나무의 팬싸인회 장소로 이동했고 좀 이른시간에 도착해 기다리고 있었다.

지방이라그런지 많은 수의 팬들이 보이지 않았는데 입장시간이 임박하자 어느정도 팬들이 모여들었다.

입금을 통해 앨범을 수령했고 입장 번호표를 수령한뒤 들어갔다. 오우!! 자리가 딱 가운데 두번째줄!! 좋은 자리다!!! 운이좋았지ㅋㅋ

부산에서는 스페셜판이 아닌 일반판을 구입해야했으며 나도 역시 일반판을 구매했다

시작시간이 2시였는데 조금씩 딜레이 되는 것이 느껴졌다.

그것도 그럴것이 당일 부산은 엄청난 수의 행사가 있었고 피서철까지 겹쳐 고속도로가 주차장이었다.

30분쯤 지났을까...드디어 멤버들이 들어왔다.
황금소나무였다!!! ㅋㅋ
오자마자 연신 늦어서 죄송하다고 인사하고 밝게 맞아주는데 너무 이쁘고 착해보였다.

이윽고 팬싸인회가 시작되었다. 사진촬영은 자기 자리에서 앉아있을때는 자유롭게 가능했으며 동영상 촬영은 불가했다. 뭐 난 찍사지 캠러가 아니라서 만족!!!

내차례가 오길 기다리며 사진찍었다. 그러던중 멤버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기 시작했다. 일단 공통점은 모두들 밝았고 적극적이었고 예쁘다는거 ㅋㅋㅋ

리더 수민이는 역시나 리더답게 똘망똘망했고 말도 똑띠 잘했다. 게다가 웃는게 너무 귀여웠고 팬들 하나하나 눈에 담으려 노력하는게보였다! 과연 다음번에 가면 날 알아볼까? 궁금해진다ㅋ 이야기 하느라 싸인만 달랑 받았는데 뭐 그래도 상관없다. 정말 즐거운 이야기였으니!!
아래 사진은 대구에서 받은 싸인!



민재는 애교 투성이었고 붙임성이 정말 좋았다. 난 민재의 목소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민재에게 알려줬더니 정말 좋아해줘서 좋았다ㅋ 그리고 이날의 사건은 여기서 시작되었다.. 민재가 똘망똘망한 눈으로 내 눈을 보면서 대구도 오실꺼에요? 라고 말하는순간..난 나도 모르게 갈께요!! 하고 약속해버렸다ㅋㅋㅋ 난 분명 해운대로 갈예정이었는데ㅋㅋㅋㅋ 뭐 그덕에 대구까지 간것이지ㅋㅋ 즐거웠다ㅋ
아래 사진은 대구팬싸에서 받은건데 역시 기억해주고 있었다ㅋ 약속 지켜줬다고 얼마나 좋아해주던지ㅋㅋ 내가 더 고맙구로.. ㅋㅋ 민재도 매력이 넘친다ㅋ

다음은 디애나!!
무대위의 디애나를 예상하면 큰 오산이다. 이거 귀염성이 장난아니다ㅋㅋ 게다가 이쁘다!! 바이올렛 색의 헤어가 눈에 확띄었고 역시나 디애나도 너무나 적극적이었다. 정신없었을텐데 너무나 밝게 맞아주고 먼저 말걸어주는것이 카~~ 이래서 직접 만나보고 격어봐야하는게 사람이다ㅋㅋ


다음은 나현이~♡
나현이..완전 팬됐다..
잠시도 쉬지않고 포즈취해주고 웃어주고 이야기할때도 너무 말도잘하고 적극적이고!!! 새침때기일줄 알았는데 장난꾸러기에 가깝다. 나에게도 보자마자 사진기 안무거워요? 예쁜사진 많이찍어주세요~ 제 트위터에 사진올려주세요 등 쉴새없이!!!! 이야기를 했다ㅋ 나현이랑 약속한게 바로 사진 트위터에 올려주긔.. 팬싸인회 후에 보정해서 약속을 지켰는데!! 나현이가 그 트윗을 관심글로 등록하는 반응을 보여줬다!! 캬 좋으다ㅋㅋ 나현이 팬할래!!!! ㅋㅋㅋㅋ

다음이 의진이!!
의진이가 너무 맘에들어 소나무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캬 실제로본 의진이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의진이와 같았다. 애교 많고 적극적이고 감정표현이 다양하고 눈웃음 대박이고ㄷㄷㄷ
역시나 의진이랑도 약속했다 대구도 가겠다고ㅋㅋ 대구에서 역시 의진이가 알아봐주고 싸인을 해줬지.. 이쁘다 이뻐
의지니 짱!!!

이번엔 하이디~ 또희또희!! ㅋ
하이디가 가끔 멍해지는게 있다고 들었는데 이날 멍이디 원없이 봤다ㅋㅋ 멍이디 왤케 귀엽니ㅋㅋㅋ
부산에선 처음봐서 조금 어색한 느낌으로 인사하고 이야기 했었는데 대구에선 적극적으로 이야기했고 애교까지 볼수있었다ㅋㅋ 애교쟁이 애교갑 멍이디ㅋㅋ

이제 막둥이 뉴썬!!
소두로 유명하고 키가 크기로 유명하고 애교가 없기로 유명한 뉴써니ㅋㅋ
근데 실제로보니 부담스럽지 않았고 귀여웠고 막둥이 다운 애교를 가지고 있었다ㅋㅋ 특히 대구에서는 구입한 스페셜 앨범에서 뉴썬이 등신대가 나왔는데 그걸 들고 좋아하며 장난치는 뉴썬이를 보면서 역시 막둥이 답다 라고 느꼈다ㅋㅋ 뭐 한마디로 귀여운 조카같다고나 할까ㅋㅋ


부산팬싸인회후에 부산을 빠져나오는데 힘들었고 함께간 지인들을 버리고 혼자 일정을 진행했지만 너무 즐거웠다. 대구팬싸인회 장소가 협소했고 불편했지만 멤버들이 그걸 다 덮어버렸으니ㅋㅋ

이번 팬싸인회 후에 결정했다. 소나무가 내 본진이라고!!!
시간이 허락하면 응원하러 다녀와야겠다!!!

#이번 팬싸인회 리뷰관련 사진은 모두 휴대폰 촬영으로 진행되어 워터마크를 삽입하지않았습니다. 도용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 공지사항
    중요한 개인정보필요한 경우가 아닌 경우 적지 마시고, 적으셨다면 비밀글 설정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필터 정책에 의해 영문만으로 작성된 글이나 무의미한 내용의 글은 등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SuYa  2015.08.05 22:35 신고
    서울오시죠?ㅋㅋ
  • 하스 하스(chubby21) 2015.08.05 22:35 신고
    이번엔 못가지유... 담주에 뭐가 있다면!!! ㅋㅋ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