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DC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를 보고왔다. 엄청 큰기대를 하고 갔는데...아쉽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든다.

무엇보다 불친절한 초반의 이야기! 맨오브스틸과 다크나이트 라이즈를 보지않은 분들은 왜 슈퍼맨과 배트맨이 저런 상황에 처해있는지 이해를 하지 못해서 지루함을 느낄수도 있다.
게다가 너무 많은 이야기를 개연성 없이 흩어놓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다.
하지만 이제 시작인 저스티스리그이기에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기대된다.

전투씬은 화려하고 임팩트있게 진행되었고 신의 영역에 머물고 있는 슈퍼맨과 인간의 영역에 있는 배트맨,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원더우먼까지 케릭터의 표현력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차후에 나올 히어로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장면도 보였기에 기다리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된다.

보지마라 예매 취소해라 라는 이야기가 간간히 보이는듯 한데 무조건 그리생각할 영화는 아니라고 본다.

분명 아쉬운점이 더 많은 영화이고 이보다 더 잘만들었어야 하는 영화는 맞지만 앞으로 활약할 저스티스리그의 시작을 보여주는 것으로 본다면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한다.

이번 영화에서 원더우먼이 이렇게 멋있게 표현될 줄은 정말 몰랐다ㅋㅋ 원더우먼의 재조명인가? ㅋㅋ 멋져부렁~~!!
  • 공지사항
    중요한 개인정보필요한 경우가 아닌 경우 적지 마시고, 적으셨다면 비밀글 설정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필터 정책에 의해 영문만으로 작성된 글이나 무의미한 내용의 글은 등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티스토리 툴바